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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기능이란?
지역 내 주민들의 다양한 문제와 복합적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해결, 지원해주기 위하여 상담 및 서비스, 자원 연계 등을 제공하는 기능입니다.


사례발굴 · 대상 : 지역주민
· 횟수 : 수시
· 내용 : 문제와 욕구를 가진 지역 내 주민 발굴
· 방법 : 전화상담, 내방상담, 가정방문 등
사례관리개입 · 대상 : 사례관리 대상자로 선정된 주민
· 횟수 : 수시
· 내용 : 정기적 상담 실시, 서비스 제공
· 방법 : 전화상담, 내방상담, 가정방문 등
서비스연계 · 대상 : 사례관리 대상자로 선정된 주민
· 횟수 : 수시
· 내용 : 정기적 상담 실시, 서비스 제공
· 방법 : 전화상담, 내방상담, 가정방문 등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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