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 도시락 납품업체 모집 공고
2021년도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재가노인 식사
배달
(도시락) 납품업체 모집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, 본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(※근거규정 :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)
1. 공고개요
가. 공고사항 :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 재가노인 식사배달 도시락 납품업체 선정
나. 계약기간 : 2021. 1. 4.(월) ~ 2021. 12. 31.(금)
다. 추정예산 : 금15,000,000원정
2. 추진일정
가. 공고기간 : 2020. 12. 21.(월) ~ 2020. 12. 28.(월) / 8일간
나. 서류접수 : 2020. 12. 21.(월) ~ 2020. 12. 28.(월) 18:00 까지/ 8일간
다. 선정발표 : 2020. 12. 30.(수) (※개별 통보)
라. 계약체결 : 2020. 12. 31.(목)
3. 서류제출방법
가. 접수방법 : 복지관 홈페이지 모집공고 첨부자료 확인·작성하여 내방 및 우편 또는 메일제출
① 복지관 홈페이지 주소 : http://dsd21.kr
② 내방접수 : 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로55 (신당동) 성서주공 3단지 내 신당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
③ 우편접수 : 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로 55(신당동) 성서주공 3단지 내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 정윤희 과장 앞
④ 이메일 주소 : dsd21@hanmail.net
4.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
가. 참가자격
①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, 동법 시행규칙 제14조, 제15조에 의한 유자격
② 도시락 기본제조설비 및 영양사를 채용하고 있는 업체
③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
④ 결산 시 카드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업체
⑤ 대구지역에 위치하여 기관에 주5회 배달이 가능한 업체
⑥ 최근 1년 이상 사회복지시설 및 관공서에 도시락 납품거래실적현황이 있는 업체
나. 제출서류
① 도시락 납품업체 참가 신청서 1부
②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1부
③ 최근 1년 간 공공기관 및 사회복지시설 납품 실적 1부
④ 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
⑤ 보험가입관련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) 사본 1부
⑥ 영업 신고증 사본 1부
⑦ 도시락 단가 견적서 1부
⑧ 기존식품위생교육 수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수료증 사본 1부
⑨ 조리사 면허증, 건강진단결과서 각 1부
⑩ 영상자 면허증, 건강진단결과서 각 1부
⑪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
※ 특정 업체의 대리점인 경우, 본사와의 계약서(협정서, 지정서) 사본(해당업체) 1부
6. 계약해지 : 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 해지할 수 있다.
가. 업체가 고의적으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아 복지관 사업추진에 지장을 초래하였을 경우
나. 복지관의 납품업무 지도·감독에 불응하여 사업추진에 지장을 초래하였을 경우
다. 업체에서 중대한 과실을 범한 경우 복지관이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하며 업체에서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해여야 한다.
7. 기타사항
가. 참가업체는 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업체모집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모집 참여자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나.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,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이 있는 경우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 (☎053-581-8310)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어울러「공익신고자 보호법」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.
나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
다. 기타 자세한 사항 및 공고내용 이의신청은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라. 문의 : ☎053-581-8310 / 김윤지 사회복지사
2020. 12. 21.
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장